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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8 쇼핑 페스티벌 스마트폰 판매액은 작년 대비 60%나 판매액이 늘어났을 정도로 매우 양호했다.
화웨이 판매량은 예상외로 선방했으며, 샤오미는 1위에 등극했다.
아너50의 경우 6월 25일에 출시했기 때문에,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는 해당 제품을 판매하지는 않았을 것으로 보인다.
아너50 발매일 당시 온라인 판매액이 1분만에 874억원을 넘었다고 언급되었으며, 평 자체가 나쁘지는 않은 상황이다.
아너는 제이앤티씨의 신규 고객사로 추정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예의 주시가 필요하다.
다행히도 안드로이드OS가 탑재되었기 때문에 화웨이-훙멍, 아너-안드로이드(+훙멍) 체재가 구축되었다.
5월부터는 출하량 보다 판매량이 많아서 재고소진이 가능해졌는데, 6월에도 618 쇼핑 페스티벌 호조 덕분에 출하량과 판매량이 모두 좋았을 가능성이 높다.
이제 관건은 7월 10일 내외에 발표되는 중국의 6월 스마트폰 출하량이다.
여전히 불확실성이 많은 구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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