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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리바트의 검색어 트래픽은 평균적으로 3배 정도 차이난다.
이런저런 논란이 많긴 했어도 확실히 B2C는 아직 한샘이 매우 우세한 것 같다.
평균 PER의 경우에도 FWD 기준 한샘 25~30배, 현대리바트 8~10배다.
검색어 트래픽이 3배 정도 차이나는 만큼 PER도 3배 정도 차이나는 것 같다.
올해 한샘의 이익은 YoY 30% 정도 증가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데, 건자재에 대한 기대감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고 적정하다고 생각될수도 있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아직 싼건지 비싼건지 잘 모르겠다.
최근 호실적을 발표하면서 주가가 10~15% 정도 튀었는데, 건자재 섹터 분위기가 반전되면서 함께 조정받고있다.
10 후반대까지 내려오면 고려해볼만하다고 생각한다. 좀 더 떨어지면 공부해보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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